출마 기자회견 하는 유상범 의원 [사진=의원실]
출마 기자회견 하는 유상범 의원 [사진=의원실]

[이뉴스투데이 강원취재본부 우정연 기자] 국민의힘 유상범 국회의원(홍천·횡성·영월·평창)이 11일 제22대 총선 예비후보 등록과 함께 재선 도전을 공식 선언했다.

유 의원은 이날 홍천군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힘 있는 재선의원이 되어 홍천, 횡성, 영월, 평창 발전의 밑거름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제 홍천, 횡성, 영월, 평창은 제 삶의 터전이자 고향으로 정치를 하는 이유이자 목표가 됐다”고 덧붙였다.

그는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의 회복, 더 잘사는 대한민국과 행복한 미래 세대를 위해 저와 국민의힘이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홍천의 40년 숙원인 용문~홍천 광역철도, 횡성의 미래 먹거리인 이모빌리티 클러스터, 영월을 비롯한 강원 남부권 시대의 신호탄이 될 제천~영월 삼척 간 고속도로, 평창을 중심으로 양구와 부산을 이을 남북 9축 고속도로 등 지역 최대 숙원사업의 조속한 추진이 절실하다”고 설명했다.

유 의원은 204항공대 이전과 장양 취수장으로 인한 상수원 보고구역 해제, 봉래산‧별마로 천문대 개발, 평창 연수원 유치 등 주요 공약도 제시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