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이 꽃송이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공영홈쇼핑]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공영홈쇼핑이 새봄을 맞아 꽃말퀴즈, 꽃 사진 찍기 등 봄 꽃이 피어나는 계절에 맞게 다양한 행사를 전개한다.

공영홈쇼핑은 24일까지 2주간 ‘꽃송이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꽃말 맞추기 퀴즈’에서는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제시되는 3종의 꽃말을 맞추면 각각 1000원, 2000원, 4000원의 할인권을 지급한다. 고객 계정당 1회만 참여할 수 있고 지급된 할인권은 발급일로부터 7일간 사용 가능하다.

또한, ‘꽃 자랑하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고객이 직접 찍은 꽃 사진을 공영홈쇼핑 앱에 전송하면 100명을 추첨해 1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적립금은 4월 3일 이내에 순차적으로 지급되며, 지급일로부터 30일간 유효하다. 고객 계정당 최대 4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이 외에도 ‘특가일주와 특별한달’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기간 내 공영몰에서 ‘특가일주’ 표식이 부착된 행사 상품을 1회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적립금 50만원(2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2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10일 공영몰 고객 공지사항에 고지하고 4월 15일이내 지급할 예정이다.

최성훈 공영홈쇼핑 모바일마케팅팀 팀장은 “경칩도 지나고 어느새 성큼 다가온 봄 계절에 맞춰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에 도움되는 소비진작 및 경기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소소한 행복과 기분 좋은 봄맞이 쇼핑을 위한 ‘꽃송이 쿠폰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키워드
#공영홈쇼핑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