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클럽 로고. [사진=원더클럽]
원더클럽 로고. [사진=원더클럽]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골프 전문 플랫폼 원더클럽은 출범 1주년을 맞아 ‘원더플래티넘 멤버십’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원더플래티넘 멤버십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느 이번 이벤트는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3만원 그린피 할인쿠폰 △10만원 상당의 웰컴 쿠폰팩 △주중 그린피 상시 5000원 할인 △본인 결제 그린피 기준 최대 4%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멤버십 가입비는 5만원이다.

오는 4월4일까지 가입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매주 추첨을 통해 △PXG 드라이버 △원더클럽·PXG 특별제작 모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한편 지난해 4월 선보인 원더클럽은 KX그룹에서 직영 또는 위탁운영하는 골프장의 통합 플랫폼으로 가입회원은 약 70만명에 달한다. 원더클럽을 통해 △클럽72CC(옛 스카이72) △신라CC △파주CC △떼제베CC △파가니카CC △알펜시아700GC △알펜시아CC 등 7개 골프장(총 225홀)을 예약할 수 있다. 

원더클럽 관계자는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가입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원더클럽은 이용자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은(one)과 놀라움을 선사하다는 뜻에서 원더풀(wonderful)의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