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템퍼]
[사진=템퍼]

[이뉴스투데이 주다솔 기자] 덴마크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가 봄 웨딩·이사 시즌을 맞아 체험행사를 연다. 

템퍼는 1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일주일간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 고객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지하 1층 행사장과 별관 4층 토파즈홀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템퍼 매트리스‧모션베드‧프레임 등 주요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혜택으로는 △템퍼 프로·프리마 매트리스 △모션베드 구매 시 최대 30% 할인 △매트리스 구매 시 ‘템퍼 프리마 스마트쿨 베개’ 증정 △매트리스와 함께 프레임 또는 모션베드 세트 구매 시 베개와 ‘헬라 매트리스 방수 커버’ 증정 △매트리스와 프레임, 모션베드 3종 풀세트 구매 시 베개와 매트리스 커버 2개를 증정한다.

본관과 별관 행사장에서는 ‘싱글’부터 ‘엑스트라 킹’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매트리스를 모션베드 등과 함께 전시해 한눈에 보고 비교해 볼 수 있다.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부터 1인가구, 매트리스 교체시기가 된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웨딩과 이사 시즌을 맞아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특별 전시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템퍼의 프리미엄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