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진에어]
[사진=진에어]

[이뉴스투데이 노해리 기자] 진에어는 31일까지 푸껫 여행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진에어는 이번달부터 6월 사이에 출발하는 인천~푸껫 노선을 대상으로 운임 할인을 제공한다. 진에어페이를 이용해 예매하는 고객에게는 3만원 즉시 할인이 적용되고,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신규 회원 가입을 한 고객에게는 모든 결제 수단에서 사용가능한 2만원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또 사전 좌석 지정 서비스 2만원 할인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한 뒤, 해당 부가서비스의 결제 단계에서 사용하면 된다. 이번 혜택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푸껫은 태국 남부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고급 리조트, 해양 스포츠 등 즐길거리가 풍부해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곳이다. 주요 관광 명소로는 빠똥 해변, 까따 해변 등이 있으며 푸껫 인근에는 ‘제임스본드 섬’으로 유명한 팡아만, 피피섬, 라차섬 등이 있다.

진에어는 현재 인천~푸껫 노선을 출발일 기준으로 수‧목‧토‧일 주 4회 일정으로 운영 중이다. 출발편(LJ005)은 현지 시각 기준으로 인천에서 오후 5시 45분에 출발해 같은 날 밤 10시 20분에 도착하고, 복편(LJ006)은 푸껫에서 밤 11시 30분에 출발해 다음 날 오전 7시 15분에 한국에 도착한다.

진에어 관계자는 “태국 관광청과 함께 푸껫 여행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매력적인 휴양지인 푸껫으로 떠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