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 페스타' 행사 이미지. [사진=W컨셉]
'스프링 페스타' 행사 이미지. [사진=W컨셉]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패션 플랫폼 W컨셉은 봄 최대 행사 ‘스프링 페스타(Spring Festa)’를 열고 패션 수요 공략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스프링 페스타는 입점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봄 시즌 상품을 높은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W컨셉의 대표적인 시즌 행사다.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진해되는 ‘스프링 페스타’에는 봄∙여름(SS) 신상품을 선보인다. 여성복 트렌드에 맞춘 의류 상품부터 백, 슈즈, 액세서리, 뷰티, 라이프 전 카테고리의 대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올 봄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90’s 미니멀리즘 △긱시크 △SS컬러트렌드 △보부상 빅백 △플랫슈즈 등 5개 키워드를 선정하고 스타일링 아이템을 추천한다.

이번 스프링 페스타는 일주일 단위로 1, 2차에 걸쳐 열리며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1차 행사는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로 W컨셉 인기 브랜드 모한, 아르카익, 틸아이다이, 프론트로우, 더티스 등에서 출시하는 봄 신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2차 행사는 18일부터 24일까지 열리며 앤유, 하시, 우이, 오떼뜨 등이 참여한다. W컨셉은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 20% 할인쿠폰 5장을 발급해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용철 W컨셉 상품기획담당은 “스프링 페스타는 디자이너 브랜드에서 제시하는 올 봄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해볼 수 있는 기회”라며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에서 봄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