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패션 전문 프로그램 더초이스를 론칭했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패션 전문 프로그램 더초이스를 론칭했다. [사진=NS홈쇼핑]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9일 밤 11시55분 패션 전문 프로그램 ‘더초이스(The Choice)’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더초이스는 매순간 선택하면서 살 수밖에 없는 우리들에게 명쾌하고 스마트한 쇼핑을 위한 선택을 돕는 ‘쇼핑 헬퍼’를 자처 하는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파일럿 방송으로 방송 결과에 따라 추후 정규 편성을 기획한다는 게 사 측의 설명이다. 

더초이스는 ‘나를 위한 오늘의 패션 선택’을 컨셉으로 손유진 쇼핑호스트와 정소연 쇼핑호스트가 진행자이자 스타일리스트로 나서 최신 패션 상품소개와 함께 다양한 패션 정보를 전달하며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첫 방송에서는 더초이스 론칭방송 기념으로 ‘베디베로’선글라스를 방송한다. 베디베로(VEDI VERO) 는 배우 신민아가 모델인 유러피안 감성의 아이웨어 브랜드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베디베로의 컬렉션은 광대까지 덮는 오버사이즈의 렌즈, 여행부터 간단한 외출까지 모든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손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방송 중에는 백화점, 면세점 판매 동일 상품인 베디베로의 선글라스 (VVCC25 파도바, VVA32N비엘라)를 만날 수 있다. 자외선 차단 (99.9%) 렌즈로 편안하며, 경량이라 가볍고, 한국인의 얼굴에 맞는 코리안 핏을 구현해 안정감 있게 착용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충현 NS홈쇼핑 TV트렌드컨텐츠 팀 팀장은 “NS홈쇼핑의 쇼핑을 돕는 패션 전문 프로그램 더초이스를 선보인다. 앞으로 최신 패션 상품과 다양한 스타일링 정보까지 알차게 얻을 수 있는 패션 뷰티 프로그램 더초이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키워드
#NS홈쇼핑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