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 캠퍼스타운 아카데미(1학기)’ 공고. [사진=서경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서경대학교는 캠퍼스타운 조성사업단(단장 이철민)이 성북구 지역의 상생 선순환 체계 구축을 위해 ‘성북 캠퍼스타운 아카데미(1학기)’ 강좌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강좌는 ‘모두를 위한 영상 제작(심화)’ 과정을 개설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대학생, 일반인, 지역 예술인으로, 총 3회의 강좌 일정에 모두 참여가 가능한 신청자여야하며, 다음달 14일까지 총 10명 내외의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강좌에 참여할 경우 3회의 무료 수강 및 성북 클러스터 강좌 수료증 수여, 서경대학교 캠퍼스타운 창업 프로그램 참여 지원 등을 통해 창업으로의 성장을 지원받게 된다.

서경대 캠퍼스타운 사업단장인 이철민 교수(서경대학교 산학협력단장)는 “문화·예술 및 공연예술로 특화된 서경대학교가 인근 대학과의 클러스터는 물론, 지역 상생의 선순환 체제 구축에 앞장서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자 한다.”며 “서경대학교 캠퍼스타운의 강점을 살려 지역 주민, 상인, 예술인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하고 창업 의지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서경대는 이번 강좌를 통해 지역-자치구-대학 간 연계성을 확보하기 위한 대학 및 지역 행사 참여와 홍보 외에 주민과 문화예술인들의 창업 의지를 북돋울 예정이다.

‘성북 캠퍼스타운 아카데미’ 강좌 접수는 성북학습포털에 접속해 온라인 강좌 신청을 토해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