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아제약]
[사진=동아제약]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동아제약은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이 화이트 데이를 맞아 ‘로맨틱 프라하 에디션’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동아제약오쏘몰은 ’From Germany to the World’이라는 슬로건으로 시티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글로벌 브랜드 오쏘몰과 함께 각 시즌 가장 아이코닉한 도시를 경험하는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로맨틱 프라하 에디션은 지난 1월 새해를 맞아 출시된 서울 에디션에 이은 두 번째 캠페인이다. 오쏘몰 제품 패키지에 프라하의 랜드마크인 프라하성과 카를교의 낭만적인 야경을 담았다.

특히 패키지 내 동봉된 메시지 카드에는 프라하 카를교에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는 연인의 모습을 그려내 프라하가 주는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담아냈다. 프라하 에디션은 이번 시즌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오쏘몰은 주요 선물 시즌마다 다채로운 디자인을 선봬 소비자에게 차별적인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며 “프라하에서의 특별한 순간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오쏘몰 로맨틱 프라하 에디션’으로 연인, 가족과 같은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이 담긴 선물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