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4 S/S 컬렉션 화보 이미지. [사진=NBA]
NBA 24 S/S 컬렉션 화보 이미지. [사진=NBA]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는 24 S/S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 비주얼은 한층 패셔너블하고 힙한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서킷을 배경으로 유니크한 패턴과 소재로 이뤄진 바시티 점퍼, 후드티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활용해 NBA만의 스트리트 감성을 표현했다.

특히 NBA가 시작된 1946년 리그 첫 경기 팀에서 영감을 얻은 ‘헤리티지’ 컬렉션을 시작으로, 트렌디한 레이싱 무드를 담은 ‘E-BIKE’, 스포티한 매력이 돋보이는 블록코어룩 ‘BALL CITY’, ‘UNITED’, 최적의 핏과 소재로 일상생활에 적합한 ‘PLAY GAME’ 컬렉션까지 더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NBA 24 S/S 컬렉션은 NBA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자사몰 스타일24, 무신사 등의 각종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NBA는 스타일24에서 신상품 오픈 기획전을 진행하며, 일부 신상 아우터에 한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