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오위즈]
[사진=네오위즈]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네오위즈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힐링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Cats & Soup)’가 ‘보랏빛 벚꽃 숲의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봄을 맞이해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매일 게임 접속 후 주어지는 ‘주사위’를 굴린 뒤 나온 숫자만큼 말판을 이동시킬 수 있다. 

용자는 도착한 말판에 등록된 이벤트 재화 ‘벚꽃’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보랏빛 벚꽃 숲, ‘벚꽃 숏헤어 티켓’, ‘벚꽃 풍경 종’ 등 다양한 벚꽃 테마의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말판을 완주한 횟수에 따라 ‘봄 벚꽃색 치마’와 ‘봄 꽃 베레모’, ‘보석’, ‘별마카롱’ 등 푸짐한 보상도 추가로 제공된다.

게임 시설 2종도 업데이트됐다. 먼저 올리브 나무의 열매를 막대기로 채집하는 신규 조리 시설 ‘올리브 채집하기’와 고양이가 캣타워에 올라가 낮잠을 자는 휴식 시설 ‘미니 캣 타워’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보랏빛이 감도는 벚꽃 무늬의 고양이 ‘새벽봄 앙고라’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외에도 ‘보랏빛 벚꽃 소품 세트’, ‘신규 보랏빛 벚꽃 테마 친구’, ‘보랏빛 벚꽃 코스튬’등 3종의 기간 한정 패키지가 오는 4월 3일까지 판매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