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데상트 에너자이트 릴레이 대회 포스터 이미지. [사진=데상트]
2024 데상트 에너자이트 릴레이 대회 포스터 이미지. [사진=데상트]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데상트는 ‘2024 데상트 에너자이트 릴레이’ 마라톤 대회 참가 접수를 7일부터 시작한다.

대회는 오는 5월 19일 올림픽공원 평화의 문 광장에서 개최된다. 비경쟁 릴레이 마라톤 대회로, 참가자들은 올림픽 공원 내 5KM 순환 코스를 릴레이로 달리며, 총거리 20KM를 2인 릴레이 러닝 방식, 4인 릴레이 러닝 방식 총 2개 부문으로 나눠 치러진다.

대회 모집 인원은 1000명이며, 참가 신청은 이날부터 데상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선착순으로 이뤄진다. 참가비는 1인 기준 6만원으로, 18세 이상의 러닝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데상트 관계자는 “올해 2회째를 맞이한 데상트 에너자이트 릴레이 대회는 함께 달리는 즐거움을 두 배, 네 배 이상 전하고자 기획했다”며 “2023년에 처음 시작한 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된 만큼 올해도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달리며, 소중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데상트는 대회 참가자에게 에너자이트 릴레이 레이스 팩과 피니시 팩을 제공한다. 에너자이트 릴레이 레이스 팩에는 기능성 소재를 지닌 반팔 티셔츠, 레이스 양말, 러닝 선 캡, 배 번호 등이 구성되며, 피니시 팩에는 완주 타올, 메달, 간식 패키지 등이 포함된다.

또한, 대회 개최와 함께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대회 참가자 중 2023 데상트 에너자이트 릴레이 대회에서 촬영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데상트에너자이트릴레이, #데상트에너자이트라이드, #데상트러닝)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에너자이트 라이드 러닝화를 팀 전원에 증정한다.

한편 이번 대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데상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