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이 6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창립 27주년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2주차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모델이 6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창립 27주년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2주차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홈플러스 창립 27주년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의 열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7일부터 13일까지 열리는 2주차 행사에서는 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는 9990원 상품을 선보인다. 

△’당당 두마리옛날통닭’ 9990원 △’두칸 반반딸기(800g)’ 9990원이 대표적이다. 특히 딸기는 지난주 완판 행진에 힘입어 이번 주 행사 물량을 2배 확대했다.

최근 과일 가격 상승세가 지속되는 가운데, 고객들의 장보기 부담 완화를 위한 다양한 과일을 9990원에 내놓는다. 10대 카드(신한/삼성/국민/롯데/비씨/농협/하나/우리/전북/광주카드) 결제 시 △’12Brix 성주참외(3~5입)’ △’12Brix 블랙라벨 고당도 오렌지(1.8kg)’ △’12Brix 맛난이 부사사과(4~7입)’를 모두 9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생활에 꼭 필요한 상품을 엄선해 특가에 판매하는 ‘초저가! 홈플런딜’ 2주차 행사도 전개한다. 

△7~13일 ‘피죤 액츠 클린젤 리필(2L)’을 75% 할인한 2900원에 판매하고 △7~9일 ‘풀무원/CJ 유기농 콩나물(270g)’ 단돈 890원, ‘삼립 상쾌한 아침 우유식빵(300g)’은 마트에서 단돈 1000원에 판다. △7~8일 ‘포먹돼(포도 먹고 자란 돼지) 국내산 삼겹살/목심(100g)’은 마트에서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1480원에, ‘단단 파프리카’는 10대 카드 결제 시 1490원에 반값으로 내놓는다. 

△8~9일 ‘바로 먹는 훈제연어(160g)’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5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9일 단 하루 ‘백설 중력 밀가루(1kg)’를 마트에서 1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고객이 가장 많이 찾는 육류는 마트 방문 시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첫 주 삼겹살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7~9일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국내산 브랜드 삼겹살/목심’ 50% 할인 △8~10일 ‘농협안심한우 전품목’ 10대 카드 결제 시 50% 할인 △7~13일 ‘호주청정우 전품목’을 10대 카드 결제 시 최대 50% 할인한다.

신선식품도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 △7~10일 ‘제주 싱싱 양배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990원 △7~13일 ‘콜라비/비트/제주 브로콜리’ 10대 카드 결제 시 50% 할인, ‘특란(30입)’은 마트에서 5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직 홈플러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도 할인한다. ‘해찬들 100% 태양초 우리쌀 고추장(1.5kg+350g)’은 60% 할인해 9900원에 판매하고, 성수동 아이스크림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뵈르뵈르의 자매 브랜드 블랑제리뵈르의 ‘뵈르 파인트 아이스크림 3종’은 1+1에 선보인다. 

또 고시히카리 쌀 100%로 만든 홈플러스 델리의 ‘고백스시’ 시리즈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4000원 할인한다. ‘고백스시 특선초밥 31입’, ‘고백스시 한판새우초밥 16입’, ‘고백스시 노르웨이생연어초밥 10입’ 등이다.

이 밖에도 오는 14일까지 캔디, 초콜릿 등 화이트데이 행사 상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창립 27주년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으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며 “고객들이 물가 걱정 없이 장보기를 즐길 수 있도록 2주차에도 깜짝 놀랄만한 행사를 준비한 만큼, 오직 ‘홈플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트, 온라인, 몰, 익스프레스 전 채널이 총출동한 홈플러스의 창립 27주년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은 행사 시작과 동시에 고객들의 오픈런 행렬이 이어지며 첫날 역대 최대 수준 매출을 기록했다. 

실제 행사 첫 주말(3월 1일~3일)에만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주요 점포의 전월 동기 대비 매출은 115%, 객수는 53% 신장했고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신규 회원이 전월 동기 대비 무려 209% 상승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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