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수도권1취재본부 이배윤기자] 남양주시 오남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기전)는 6일 오남호수공원에서 산불예방 캠페인을 진행하고, 산책로를 따라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남양주시 오남읍 주민자치위원회, 산불예방 캠페인 및 환경정화 활동 실시. [사진=남양주시]
남양주시 오남읍 주민자치위원회, 산불예방 캠페인 및 환경정화 활동 실시. [사진=남양주시]

이번 캠페인은 환절기 건조한 날씨로 인해 산불 발생 우려가 높아져 이를 예방하고자 추진됐다.

이날 오남읍 주민자치위원들은 시민들의 휴식공간인 오남호수공원 일대를 돌며 산불예방 캠페인을 진행하고, 무단투기된 쓰레기를 수거했다.

김기전 주민자치위원장은 “산불위험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산불예방 캠페인을 추진하겠다”라며 “이번 환경정화 활동을 통해 주민들이 쾌적한 환경의 호수공원을 산책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석찬 오남읍장은 “바쁘신 중에도 산불예방 캠페인과 환경정화 활동을 함께 해주신 주민자치위원들께 감사드리며, 사소한 부주의로 인해 큰 산불이 발생할 수 있는 만큼 주민 모두가 경각심을 갖고 조심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