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델타항공]
[사진=델타항공]

[이뉴스투데이 노해리 기자] 델타항공은 글로벌 항공 매체 에어트랜스포트 월드(Air Transport World, ATW) 매거진의 2024 ‘올해의 항공사(Airline of the Year)’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델타는 뛰어난 운항 실적 및 안정성, 그리고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인정 받았다. 시상식은 5월 31일 UAE 두바이에서 진행된다.

ATW 세계 항공 산업 공로상은 업계에서 우수성을 평가하는 명성 높은 상으로, 1974년부터 뛰어난 실적과 최상의 서비스로 활약하는 글로벌 기업들이 수상해 왔다. ATW, CAPA 등의 편집장들 및 애널리스트들로 구성된 글로벌 패널이 심사를 맡아 수상 대상을 선정한다. 올해는 델타의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은 물론, 지속가능성, 임직원 복지 및 고객 서비스가 모두 높게 평가되어 수상 대상으로 올랐다.

에드 바스티안(Ed Bastian) 델타항공 CEO는 “이번 수상은 전 세계 10만명의 델타 임직원들이 헌신해준 덕분에 받은 영광의 결과”라며 “우리 임직원들 덕분에 지난 100년 가까이 델타가 뛰어난 차별성을 가질 수 있었다. 델타는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노력과 전문성을 통해 계속해서 더 높이 오를 것”이라고 말했다.

델타항공은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지속가능성에 초점을 두고 있으며,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또, 델타는 올해의 수익 중 14억 달러를 임직원들과 나눠 보상하는 등 임직원들에게 꾸준하게 투자한다. 델타의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은 고객의 높은 신뢰를 얻어 월스트리트 저널 및 시리움(Cirium)에게 인정받은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