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후디vs스웨트 신상품 기획전 대표 이미지. [사진=무신사]
무신사 후디vs스웨트 신상품 기획전 대표 이미지. [사진=무신사]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낮기온이 10도 안팍에 머무는 봄 날씨가 이어지면서 후드티셔츠나 스웨트셔츠 등 가벼운 상의를 찾는 수요가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6일 무신사 검색량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달 입춘을 기점으로 캐주얼한 봄 상의를 찾는 고객이 큰 폭으로 늘어났다. 지난 2월 4일부터 이달 4일까지 30일 간 후드티, 후드집업, 스웨트셔츠(맨투맨) 검색량은 직전 동기간(1월 5일~2월 3일)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또한 해당 기간 무신사에서 가장 많은 검색량을 기록한 키워드 순위에도 후드티, 후드집업, 맨투맨이 나란히 1, 2, 3위에 오르는 등 현재 가장 주목받는 상품군으로 떠올랐다.

이에 무신사는 후드티셔츠와 스웨트셔츠에 대한 고객의 높은 관심도를 반영해 24 S/S(봄·여름)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라운드: 후디 vs 스웨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진행하는 기획전에서는 후드티, 스웨트셔츠, 후드집업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67% 할인 판매한다. 행사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최대 15% 할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38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대표적으로 △노앙 △디스이즈네버댓 △비터셀즈 △커버낫 △코드그라피 △프렌다 등이 시즌 컬렉션으로 후드티와 스웨트셔츠 신상품을 선보인다.

‘빅 로고(big logo)’, ‘헤비웨이트(heavyweight)’ 등 주요 키워드별로 상품을 큐레이션 한 ‘신상 하이라이트’를 통해 이번 시즌에 주목해야하는 상의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TOP100’ 등을 통해 무신사 고객이 많이 찾는 후드티셔츠와 스웨트 셔츠를 제안한다. 또한 행사 기간 총 4회에 걸쳐 신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72시간 신상 특가’를 공개할 예정이다.

무신사 후디 vs 스웨트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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