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사진=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장인정신 에브리데이가 3월 20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될 ‘2024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시상식에서 식품 (건강기능식품) 부문 1위를 수상할 예정이다.

이너뷰티∙건강식품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개개인의 건강 상태에 맞춤형 건강식품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천연∙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해 제품을 개발하는 것으로 신뢰를 얻어 현재는 미국, 호주, 캐나다, 베트남, 태국, 중국, 일본, 몽골을 중심으로 해외 수출을 펼쳐오고 있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의 대표 제품으로는 남녀노소의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엘더베리 시럽 ‘면역플러스’와 최근 TV 홈쇼핑 완판을 기록한 고함량 액상 글루타치온 ‘마시는 글루타치온 순백샷’이 있으며, 이너뷰티 제품 ‘뷰비타 글루겐C’와 ‘뷰비타 쉐이핑번 EA-Alpha’가 새롭게 런칭됐다.

주영 잘론네츄럴 대표는 이번 수상에 대해 “3년 연속으로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고 영광스럽다”며 “지금까지 받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기면서 건강해질 수 있는 제품들을 끊임없이 연구 개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수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