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파파존스가 VVIP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전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한국파파존스]
한국파파존스가 VVIP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전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한국파파존스]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한국파파존스가 VVIP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전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파존스 피자는 자사앱 회원 가운데 VVIP 회원을 대상으로 자사 홈페이지(PC, 모바일, 앱)에서 라지 사이즈 이상 골드링 또는 치즈롤 크러스트 피자 주문 시 3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VVIP 회원 전용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3월 10일까지며 자사 홈페이지와 앱에서 다운로드 한 쿠폰은 이벤트 기간 동안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다. 

파파존스 VVIP는 최근 3개월 사이 온라인 주문 구매금액 기준 20만원 이상일 경우 부여되며, 파파존스 등급 산정 기준에 따라 구매 금액은 익월 반영된다.

파파존스 크러스트는 오리지널과 씬, 치즈롤, 골드링, 스파이시 갈릭 치즈롤 등 5종으로 구성돼 있다. 골드링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구마 무스와 고소하고 쫄깃한 스트링 치즈의 조합이 특징이며, 치즈롤은 짭조름한 체다 치즈가 뿌려진 크러스트에 스트링 치즈를 넣어 마지막 한 입까지 치즈의 맛을 제대로 즐기기에 좋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파파존스 자사앱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함을 전하고자 마련한 프로모션”이라며 “고객에게는 더 큰 혜택을, 가맹점에는 고객 유입의 기회와 다양한 제휴 할인 혜택 등 긍정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자사앱을 보다 활성화시킬 계획”라고 전했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신규가입 시 25% 할인쿠폰 지급을 시작으로 자사채널을 통한 배달 주문 시 20%의 상시 할인을 비롯해 온라인 전용 메뉴를 출시하는 등 자사앱 단독 혜택을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