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사이버대 신축 건물 조감도. [사진=건양사이버대학교]
건양사이버대 신축 건물 조감도. [사진=건양사이버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건양사이버대학교(총장 이동진)는 오는 6월 1일부터 2024년 후기 신입생을 추가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모집하는 학과는 ▲사회복지학과 ▲노인복지학과 ▲보건의료복지학과 ▲아동복지학과 ▲법무행정복지학과 ▲사회복지상담학과 ▲다문화한국어학과 등 총 15개 학과다.

대학은 올해 입학생부터 '더드림 장학제도'를 운영하며, 전문대학이나 4년제를 졸업한 자가 1학년으로 지원하는 경우 수업료의 70%, 2학년에 지원하는 경우 60%를 지급 중이다. 또한 1학년 입학 시 1년을 단축해 3년 만에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이 가능한 ‘다학점이수과정’을 도입했다.

이진경 입학홍보처장은 “우리 대학은 일과 학습을 동시에 진행해도 무리가 없는 학사 제도를 운영 중이며, 작년에 도입한 다학점이수과정을 통해 1학년 입학 시 졸업 시기를 1년이나 단축할 수 있다"고 말하며 "복수전공과 부전공을 통한 추가 학위 취득도 가능하며, 다양한 미래 유망자격증도 함께 취득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건양사이버대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