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성형안해도 청초]
[사진=성형안해도 청초]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성형안해도 청초가 3월 20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될 ‘2024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시상식에서 뷰티 프랜차이즈 (토탈뷰티) 부문 1위를 수상할 예정이다.

청초의 슬로건은 ‘청초는 사람이 가진 아름다운 본연의 모습 그대로, 세월의 흔적을 지워드립니다’로, 청초를 통해 꼭 성형수술이나 인위적인 방법이 아니어도 자신이 가진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서 건강하고 아름다워지면 좋겠다는 바람과 아울러 청초의 기술을 통해서 미용업에 종사하는 많은 분들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삶의 질도 높아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설립하게 됐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두피신경케어, 얼굴성형케어, 바디케어 총 세 가지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메인 브랜드 ‘성형안해도 청초’를 시작으로 ‘머리나는 청초’, 성장기 어린이와 운동하는 유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키크는 청초’, 다이어트 파트 ‘청초 다이어트’, 남자 전문 케어샵 ‘남자도 청초’, 두피케어와 바이오포톤을 결합한 ‘청초 힐링숲’이 있으며 총 6가지 디비전으로 고객층 전체를 아우르고 있다.

양수경 성형안해도 청초 대표는 “2024 대한민국 브랜드파위 1위에서 뷰티 프랜차이즈 부문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 앞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이로움을 줄 수 있는 건강하고 좋은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