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드림카 아트 콘테스트’ 국내 예선 시상식 현장, (왼쪽부터) 한국토요타자동차 강대환 상무, 콘야마 마나부 대표이사, 임윤진 이사. [사진=토요타코리아]
‘토요타 드림카 아트 콘테스트’ 국내 예선 시상식 현장, (왼쪽부터) 한국토요타자동차 강대환 상무, 콘야마 마나부 대표이사, 임윤진 이사. [사진=토요타코리아]

[이뉴스투데이 노해리 기자] 토요타코리아는 ‘제17회 토요타 드림카 아트 콘테스트(Dream Car Art Contest)’ 국내 예선 시상식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파이팩토리에서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토요타 드림카 아트 콘테스트’는 전 세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어린이들이 ‘꿈의 자동차(Your Dream Car)’를 자유롭게 상상하고 그림으로 표현하는 토요타자동차 주관의 글로벌 미술대회다. 어린이들이 더 다양한 방식으로 상상력을 표현할 수 있도록 손그림 외에 컴퓨터그래픽(CG)을 활용한 디지털 작품도 응모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17회 토요타 드림카 아트 콘테스트 대회에는 총 3,102개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총 3번의 심사를 거쳐, 각 부문별 금상, 은상, 동상으로 총 9개의 수상 작품과 입선작 49개, 총 58개 작품에 대한 수상이 진행됐다.

금‧은‧동상에 선정된 9개의 수상 작품은 오는 3월 글로벌 본선인 월드 콘테스트에 자동 진출하게 된다.

콘야마 마나부 한국토요타자동차 대표이사는 “올해 경연대회에서 여러분의 그림을 통해 미래에 대한 다양한 꿈을 엿볼 수 있었다”며 “토요타자동차도 보다 좋은 미래를 만들기 위한 활동으로서 ‘비욘드 제로(Beyond Zero)’라고 하는 브랜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계속 도전하고 노력하겠다”고 축하했다.

이번 국내 예선 수상 작품은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