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벤딕트]
[사진=벤딕트]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주식회사 워로브라더스의 자회사인 프리미엄 차량용품 브랜드 벤딕트가 '2024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에서 제조 (자동차용품) 부문 1위를 수상할 예정이다.

올해로 5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한 주식회사 워로브라더스의 브랜드 벤딕트는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카 라이프를 위한 제품들부터, 차량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 만큼 주행 때 겪는 불편함과 고충을 해소할 수 있는 차량용품을 개발하는 차량용품 브랜드이다.

벤딕트는 차량용품뿐만이 아닌 리빙용품까지 전개를 하면서 업그레이드된 카 라이프를 제공하며 순정지향의 모토로 차종별 최적화된 용품을 판매하고 안전을 위해 KC 인증부터 다양한 안전 인증을 통해 실사용자의 안전까지 고려한 제품들을 위주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이준혁 워로브라더스 대표는 "5년 연속 '2024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벤딕트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해 안전하고 편안한 카 라이프를 위한 제품을 제공하며 고객만족을 최우선 목표로 삼겠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