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한글 로고 모자 이미지. [사진=MLB KOREA]
MLB 한글 로고 모자 이미지. [사진=MLB KOREA]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F&F(대표 김창수)의 MLB KOREA는 2024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를 기념해 출시한 모자의 온라인 프리오더 수량 전량이 매진됐다고 4일 밝혔다.

MLB KOREA는 오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정규 시즌 공식 개막전을 기념해 MLB 언스트럭쳐 볼캡 한글 로고와 듀얼 로고 2종을 출시했다.

공식 론칭에 앞서 지난달 20일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프리오더 예약을 오픈했으며, 오픈 5일만인 25일 한글 로고 모자 수량은 전량 완판을 기록했다. 또한 LA 다저스와 샌디에고 파드리스의 팀 로고 2개를 한 모자에 담은 듀얼 로고 모자도 인기를 얻고 있다.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서울 시리즈 개막전이 진행되는 오는 21일까지 개막전 기념 상품을 포함해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MLB 리미티드 리유저블백을 제공한다.

MLB KOREA 관계자는 “스타 선수들의 플레이를 직관할 수 있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를 기념해 출시한 개막전 전용 모자들이 프리오더 때부터 큰 인기를 모으며 빠르게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라며 “모자 외에도 바람막이와 바시티 재킷, 티셔츠 등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MLB와 함께 더 큰 재미와 감동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MLB 언스트럭쳐 볼캡 한글 로고 모자와 듀얼 로고 모자는 지난달 29일 MLB KOREA 자사몰에 공식 론칭했으며 오는 8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글 로고 모자는 명동 중앙, 더현대 서울, 스타필드 수원, 역삼, 홍대 등 11곳의 MLB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듀얼 로고 모자는 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