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아우터 ‘올컨디션 자켓’ 2종 화보 이미지. [사진=나우]
봄 아우터 ‘올컨디션 자켓’ 2종 화보 이미지. [사진=나우]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BYN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의 친환경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nau)는 봄 아우터 ‘올컨디션 자켓’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올컨디션 자켓’ 2종은 3레이어 방수 소재와 방수 지퍼, 봉제선을 최소화한 핫멜팅 기법과 심실링 처리를 더한 방수 자켓이며, 포멀한 디자인으로 출퇴근 시에도 입기 좋다. 

3레이어 방수 소재는 생분해가 가능한 원사를 사용한 폴리에스터에 비불소(C0) 발수 가공 처리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지속가능성의 가치도 담아냈다.

기본 바람막이 스타일 ‘올컨디션 자켓’은 일체형 후드가 달려 있으며 등판에는 벤틸레이션 기능을 추가해 통기성을 극대화시켰다.

‘올컨디션 크롭자켓’은 포틀랜드의 상징인 장미에서 영감을 받아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한 디자인과 컬러를 적용한 여성용 제품이다. 허리 밑단에는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는 스트링이 있어 레깅스, 스커트, 원피스 등 코디하는 하의나 이너 아이템에 맞춰 더 짧은 크롭 길이로 연출도 가능하다.

나우 관계자는 “변덕스러워진 봄 날씨에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올컨디션 자켓 2종을 추천한다”며 “앞으로도 유행을 타지 않고 오래 입을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 기능성, 지속가능성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춘 라인업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