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요 익산상의 의장(대동남  대표이사) . [사진=익산상의]
김원요 익산상의 의장(대동남  대표이사) . [사진=익산상의]

[이뉴스투데이 전북취재본부 김은태 기자] 익산상공회의소를 이끌어갈 제25대 회장에 현 회장인 김원요(金源堯) (주)대동남 대표이사가 만장일치로 추대돼 당선됐다.

익산상공회의소는 지난 2월 29일 오후 4시 웨스턴라이프호텔에서 제25대의원 제1차 임시의원총회를 열고 김원요 대동남 대표이사를 제25대 회장으로 추대했다.

김원요 익산상공회의소 회장. [사진=익산상의]
김원요 익산상공회의소 회장. [사진=익산상의]

김원요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역경제가 어려운데 회장으로 추대돼 무거운 책임과 사명감을 느낀다"며 "회원들과 소통하고 화합해 지역기업의 이익을 대변하는 노력과 지역발전에 책임을 다하면서, 지역 상공인들이 편안하게 기업경영에 나설 수 있도록 봉사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그는 임기동안 "지역 성장동력 강화확충과 기업유치 노력, 유관기관 협력 체제를 공고히 해 지역경제에 활성화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부회장에는 (주)다사랑 박주성 회장과 (주)양호 김양섭 회장, (주)덕산 전병곤 회장. (주)상진 최형산 회장, (주)하림 정호석 대표이사, (주)금강방송 이한오 대표이사, 전북에너지서비스(주) 박병혁 대표이사, (주)에이치엔지에프 신규병 대표이사, ㈜두산전자사업 김재형 공장장, (주)LG화학 익산공장 이승혁 공장장, OCI(주) 익산공장 이종필 공장장, ㈜경원상사 박중근 대표이사, ㈜신토성건설 김용구 회장, 익산시체육회 조장희 회장, ㈜광산테크 김용화 대표이사 등이 선임됐다.

감사에는 공인회계사 이희창사무소 이희창 대표, 진흥설비(주) 송호용 대표이사, ㈜핀컴퍼니 신주연 대표이사가 선출됐다. 

한편, 익산상의 제25대 의원은 62명으로 일반의원 58명과 특별의원 4명으로 구성됐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