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24년 봄·여름 시즌 새 컬렉션 화보 이미지. [사진=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24년 봄·여름 시즌 새 컬렉션 화보 이미지. [사진=더네이쳐홀딩스]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의 24년 봄·여름(SS) 시즌 새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는 이번 SS 시즌 콘셉트를 ‘오세아니아로 떠나는 여정’으로 잡았다. 오세아니아 대륙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그곳에서 서식하는 동물들을 탐험하고 이를 보호하기 위한 메시지를 △어드벤처(Adventure) △팀 내셔널(Team National) △여아 전용(Girl) 등 총 세 가지 컬렉션 라인에 담아냈다.

먼저 ‘어드벤처 라인’은 탐험정신, 자연과의 공존 등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제품 곳곳에 녹여내는 한편, 오세아니아 대륙을 누비는 ‘작은 탐험가(Little Explorer)’를 콘셉트로 판테라 우븐 셋업 등 실용성 높은 유틸리티 무드의 탐험 룩을 선보였다.

‘팀 내셔널 라인’에서는 신학기를 맞아 바시티 재킷을 활용한 캐주얼한 풀 착장 코디를 제안했다. 신학기 바시티 무드를 보여주는 다채로운 컬러감과 로고 그래픽, 포인트 라벨 등을 제품 디테일에 적용해 트렌디한 등굣길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여아 전용 라인’에서는 저학년부터 고학년을 타깃으로 ‘다이마루 셋업’과 ‘테리 셋업’을 선보였다. 여아 취향에 집중한 소프트한 컬러감과 레인보우 및 그라에디션 기법을 활용한 아치형 로고 그래픽을 적용해 러블리함을 더했다. 지난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판테라 우븐 셋업 또한 올해 여아 전용 라인으로 새롭게 공개됐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이번 24 SS 시즌 컬렉션에서는 오세아니아 대륙을 자유롭게 누비는 ‘작은 탐험가’들의 탐험 스토리를 제품 디테일에 녹여냈다"면서 "신학기를 맞아 바시티 재킷을 활용한 트렌디한 스타일의 코디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