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IBK기업은행]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IBK기업은행은 오는 6월 30일까지 지난해 기업은행 수출입 실적 미화 기준 10만불 미만 중소‧중견기업을 대상 ‘2024 IBK 외환 올림Pick’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고객이 기업은행 홈페이지에서 직접 수출입 목표실적 △금메달 미화 50만불 △은메달 미화 30만불 △동메달 미화 10만불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목표달성 시 환율·외환수수료 우대혜택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목표실적 달성 기업 중 2024년 상반기 기준 기업은행 수출입 누계 실적 상위 600개 기업에게는 환율우대 최대 80%, 외환수수료 최대 50% 감면 혜택을 제공한다.

목표실적 달성 기업에게 추첨을 통해 △삼성 스마트 모니터 및 무빙 스탠드(20개 기업)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30개 기업) △삼성 비스포크 큐커 오븐(40개 기업) 등 다양한 경품도 지급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기업은행과 수출입거래를 시작하는 기업고객의 금융비용 부담을 덜고 수출입 목표달성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수출입거래를 도울 계획”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IBK기업은행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