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수도권1취재본부 이배윤 기자]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동환)는 29일 신임 대표이사로 중국칭화대 SCE 원정 중심 정흥교 부원장이 선임됐다고 밝혔다.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정흥교 신임 대표이사 선임. [사진=(재)고양국제꽃박람회]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정흥교 신임 대표이사 선임. [사진=(재)고양국제꽃박람회]

정흥교 신임 대표이사는 성균관대 비교정치학과 박사학위를 취득하고, 2009년 한국무역정보통신 상임감사를 지낸 뒤, 2015년에 동북아경제협력위원회 기획부위원장을 역임했다.

대표이사 선임은 임원 추천위원회의 1차 서류전형, 2차 직무수행계획 발표 및 면접을 통해 후보자가 추천됐으며, 지난 16일 열린 재단 이사회에서 최종 승인됐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단순한 꽃 축제를 넘어 국제산업 박람회의 복합적인 기능까지 수행하고 있는 고양국제꽃박람회를 세계 최고의 화훼박람회로 도약시키고, 화훼 수출 확대 등 비즈니스를 선도해 대한민국 꽃 문화와 화훼산업을 발전시키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1999년 설립된 꽃박람회 재단은 고양시 출연기관으로, 고양시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고양국제꽃박람회 행사를 주관하는 기관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