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웨어 2024년 SS 시즌 컬렉션 화보 이미지. [사진=뮬라웨어]
뮬라웨어 2024년 SS 시즌 컬렉션 화보 이미지. [사진=뮬라웨어]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스타일리시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대표 조현수, 조현웅)는 2024년 S/S 시즌 컬렉션을 새롭게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S/S 시즌 컬렉션은 ‘뮬라다움’이라는 주제로, 운동으로 나를 가꾸며 일상을 의미 있게 만든다는 의미를 담아냈다. 운동과 패션의 자연스러운 융합을 테마로, 뮬라웨어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보여주는 ‘코어 라인’과 일상 속 패션을 완성하는 ‘데일리 라인’을 조합해 선보인다.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운동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코어 제품과 브랜드 특유의 트렌디한 감성이 돋보이는 데일리 제품을 통해 일상과 운동의 경계를 허무는 뮬라웨어만의 애슬레저 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코어 라인은 브라탑과 레깅스 제품 등 운동 시 착용하기 알맞은 제품들로 구성됐다. 우수한 복원력과 내구성으로 운동 시 편안하게 팔을 움직일 수 있고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컴피 업 숏 브라탑', 허리 말림 없이 안정적으로 입기 좋은 레깅스 '컴피 업 하이라이즈 바이커 쇼츠' 등 다양한 상하의 제품이 있다.

데일리 라인의 경우, 힙하면서도 자유롭게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을 강조했다. 운동 뿐만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우븐 소재의 ‘고프 우븐 와이드 팬츠’, 어깨 부분의 트임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고프 컷 아웃 롱 슬리브' 등 나만의 데일리 애슬레저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뮬라웨어는 이번 시즌 컬렉션 테마를 바탕으로 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핸한다. ‘나의 하루가 운동으로 빛났던 순간’을 뮬라웨어 공식 SNS 이벤트 게시글 댓글로 달면 참여할 수 있다. 오는 3월 6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을 선정, 10만원 상당의 뮬라웨어 신제품을 증정한다.

박주은 뮬라웨어 브랜드마케팅팀장은 “뮬라웨어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일상과 운동의 융합을 담아낸 이번 컬렉션을 통해 조화롭게 어우러진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뮬라웨어는 편안함과 트렌드를 모두 갖춘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 룩은 물론, 기능성과 제품력이 돋보이는 코어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모든 분들의 건강한 일상을 독려할 것”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