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024 봄 캠페인’ 영상 캡쳐 이미지. [사진=디스커버리]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024 봄 캠페인’ 영상 캡쳐 이미지. [사진=디스커버리]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F&F(대표 김창수)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최근 공개한 2024년 봄 캠페인 영상이 2월 28일 디스커버리 유튜브 채널 기준 100만 뷰를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

봄 캠페인 영상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브랜드 앰버서더인 고윤정의 액티브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영상미로 표현했으며 고윤정의 목소리를 통해 ‘여유롭게 그리고 자신 있게 몸과 마음이 닿는 곳을 향해 나아가’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디스커버리 측은 영상 속 몸과 마음이 닿는 곳을 따라 새로운 자연을 만나면서 여유롭고 자신 있는 자기만의 삶을 다짐하는 배우 고윤정의 이야기가 주체적인 태도를 갖고 자기 자신의 삶을 즐기고 싶어하는 2030소비자들의 마음을 잘 반영했다는 평가를 하고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지금은 2030여성들은 다양한 가치관과 정보의 홍수 속에서 자신감 있는 태도는 물론 몸과 마음의 균형을 추구하며 건강함 주체성을 갖고 살아가려 노력한다"면서 "디스커버리의 새로운 봄 캠페인은 이렇게 동시대 여성들이 지향하는 삶의 태도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기에 더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한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새로운 2024년 봄 캠페인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이번 캠페인 영상 속 고윤정이 착용한 제품들은 디스커버리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