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금주 예비후보
문금주 예비후보

[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송덕만 기자] 더불어민주당 고흥 보성 장흥 강진 지역구 문금주 예비후보가 경선 후보로 확정되면서 현역 김승남 후보와 결전에 나섰다.

문금주 예비후보는 28일 오전 경선후보 확정과 관련해 "이번 경선을 통해 지역 사회 앞에 선 중대한 책임과 겸손한 마음이다"며 "지역의 변화와 혁신을 이끌 준비가 되어 있다"고 선언했다.

이어 문 예비후보는 "이번 경선 후보 확정은 저에게 개인적인 영예가 아니라, 우리 지역 사회가 직면한 도전을 극복하고, 변화와 혁신을 통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야 하는 중대한 임무를 부여받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현역 교체 ▲인물 교체 ▲선수 교체라는 구호 아래 군민들과 진심으로 소통하고 필요에 응답하는 참신하고 실현 가능한 공약으로 다가갈 것을 약속했다.

문 예비후보는 "흑색선전이나 네거티브 캠페인을 지양하겠다"며 "긍정적인 비전과 함께, 모두를 위한 포용적이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추구하는 선거운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경선 확정은 혼자만의 성과가 아니라 군민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과 지지, 그리고 변화에 대한 갈망이 만들어 낸 결과"라며 "고흥 보성 장흥 강진 지역 발전을 위해 함께 달려온 김수정 조재환 최영호 한명진 후보에게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문 예비후보는 "고흥, 보성, 장흥, 강진 지역의 발전 가능성을 최대한으로 이끌어내고, 군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며 "항상 열린 마음으로 군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일 것이다"라고 약속했다.

문금주 예비후보는 "이번 선거를 통해 고흥, 보성, 장흥, 강진 지역은 더욱 번영하는 미래를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다"며 "문금주 후보는 그 중심에서 군민들과 함께 걸어갈 준비가 되어 있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