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커세어]
[사진=커세어]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커세어는 혁신적인 ‘iCUE 링크 에코 시스템’을 지원하는 새로운 쿨링팬 ‘RX 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RX 시리즈 쿨링팬’ 2종은 커세어의 마그네틱 돔 베어링, 에어가이드(AirGuide) 기술, 라디에이터 및 PC 케이스 어디에 장착 가능하며, 자체 개발 팬 블레이드가 장착됐다.

또한 독자적인 커세어 iCUE 링크 에코시스템과 통합 관리가 가능하다.

‘RX 시리즈’는 iCUE 링크 에코 시스템을 통한 디지털 제어를 특징으로 사용자가 선호하는 팬 속도를 정확하게 설정할 수 있다. 최대 2100 RPM (120mm) 또는 1700 RPM (140mm)의 팬 속도를 지원하며,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에서 손쉽게 설정 가능한 프리셋 팬 커브가 있어 시스템의 열 수요를 최적화 및 미세조정도 가능하다.

애론 닐(Aaron Neal) 커세어 DIY 프로덕트 마케팅 디렉터는 “커세어는 라디에이터 팬 또는 케이스 팬으로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팬을 만들겠다는 미션을 달성했다. 최상의 빌드 경험을 위해 iCUE 링크 기술을 통합한 ‘RX 시리즈’는 이 모든 기준과 그 이상의 것을 충족시킨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