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서비스 가입자 수가 400만을 돌파했다. 지난해 11월 300만 달성 이후 약 97일만의 성과다. 

트래블로그는 24시간 365일 모바일 환전을 지원하는 서비스로 주요 통화(달러, 엔화, 유로, 파운드)와 기타통화까지 무료환전(환율우대 100%)을 제공한다. 국내외 결제 시 부족한 금액은 연결계좌에서 자동 환전 후 결제되며 해외 결제 시에도 무료 환전이 적용된다.

고객 편의성도 지속적으로 제고하고 있다. 지난 1월 시작한 하나은행 지역별 주요 거점 61개 점포에서 ‘하나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의 즉시 발급 서비스를 22일부터 하나은행 전 영업점으로 확대했다. 지원 통화도 늘어날 예정이다. 4월 중 현재 운영하는 26종에 남아공, 브라질, 이집트 등을 더해 41종으로 확대한다.

하나카드는 400만 돌파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28일부터 4월 17일까지 총 5000만원의 여행지원금을 지원한다. 50일간 추첨을 통해 매일 두 명씩 총 100명에게 여행지원금 50만 하나머니를 지급한다. 매일 △인천공항라운지 이용권(4명) △국내 공항 다이닝 이용권(10명) △공항 커피 교환권(20명) 등 경품을 추첨·지급한다. 

이석 하나카드 디지털글로벌그룹장은 “하나금융그룹의 디지털 역량을 총 동원해 해외여행 1등 카드사의 입지를 공고히 하며 환전부터 해외결제·직구까지 심리스(Seamless)한 프로세스를 제공해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키워드
#하나카드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