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이뉴스투데이 노해리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볼보 레이디스 살롱 2024(Volvo Ladies Salon 2024)’의 첫 번째 프로그램인 ‘볼보 레이디스 데이(Volvo Ladies Day)’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볼보 레이디스 살롱’은 자신의 삶에 온전히 집중하며 지속 가능한 행복을 추구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나누고자 기획된 이벤트이다. 올해는 ‘디스커버링 유, 인스파이어링 미(Discovering you, inspiring me)’라는 콘셉트로 ‘나’를 탐구하는 여정을 넘어 다른 사람들과 함께 긍정적인 삶의 에너지와 영감을 공유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볼보 레이디스 살롱 2024’의 시작을 알리는 ‘볼보 레이디스 데이(Volvo Ladies Day)’를 오는 3월 15일 서울 강남 소재의 레스파스 에트나에서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는 △메인 이벤트 △상시 체험 프로그램 등 레이디스 살롱의 콘텐츠를 심도 있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클래스로 구성된다.

먼저 ‘메인 이벤트’에는 △맥퀸즈 플라워 스쿨(McQueens Flower School)의 수석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보태니컬 플로럴 가든 클래스 △미술계의 스토리텔러로 유명한 스타 도슨트 정우철의 아트토크 △’볼보 레이디스 살롱 2023’ 베스트 참가자와 함께하는 인스퍼레이션 토크 △가야금과 하프 협주 콘서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볼보 레이디스 데이의 메인 이벤트인 인스퍼레이션 토크에서는 볼보자동차의 글로벌 마케팅 총괄(CMO)인 그레첸 세이-플레밍(Gretchen Saegh-Fleming)이 참석해 ‘영감을 나누는 삶’에 대한 스피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볼보 레이디스 데이’는 볼보자동차와 레이디스 살롱 프로그램에 관심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27일부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레이디스 살롱 클래스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하며, 상시 체험 프로그램은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만식 전무는 “올해 볼보 레이디스 살롱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긍정적인 삶의 에너지와 영감을 공유하는 콘셉트로 기획됐다”며 “레이디스 살롱에서의 만남과 경험을 통해 각자의 삶을 더욱 풍요롭고 행복하게 만들어 나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