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클리오(대표 한현옥)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의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안유진의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안유진은 화보를 통해 피부와 채도 높은 아이·립 메이크업이 조화된 이미지를 연출했다. 화보 속 메이크업에 사용된 제품은 24SS 신제품인 ‘클리오 후로페샤날 청과에디션’(Every Fruit Grocery) 제품으로,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쉬폰 블러 틴트’ 세 가지 품목으로 출시됐다.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은 청과 에디션 컨셉에 맞춰 기존의 블랙 패키지를 벗어 던지고, 복숭아 컬러의 패키지로 리뉴얼 됐다. 또한 밀착력과 커버력, 도포 후에는 세미 매트하게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 쉬폰 블러 틴트’는 채도 높은 컬러들로 출시됐다.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는 ‘9호 복숭아 누르면 사과해’, ‘10호 자두자두 제철이야’ 총 두 가지의 호수로 출시됐으며, 쉬폰 블러 틴트 또한 퍼스널 컬러에 맞춰 사용 가능하도록 19호부터 22호까지 네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또한 화보 속에서 선보인 후로페샤날 청과 에디션 제품 3종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런칭 기념 최대 30%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클리오는 후로페샤날 청과 에디션 출시에 맞춰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5일간 서울 성수동에서 ‘클리오 후로페샤날 청과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날 NEW 후로페샤날 청과 에디션 3종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고, 야외 잔디마당과 장보기 테마로 꾸려진 마켓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이 마련될 예정이다.
더불어 경품과 한정 굿즈 등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팝업스토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사전예약 및 현장 예약을 통해 방문 가능하며, 팝업스토어 오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리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