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클리오(CLIO)]
[사진=클리오(CLIO)]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클리오(대표 한현옥)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의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안유진의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안유진은 화보를 통해 피부와 채도 높은 아이·립 메이크업이 조화된 이미지를 연출했다. 화보 속 메이크업에 사용된 제품은 24SS 신제품인 ‘클리오 후로페샤날 청과에디션’(Every Fruit Grocery) 제품으로,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쉬폰 블러 틴트’ 세 가지 품목으로 출시됐다.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은 청과 에디션 컨셉에 맞춰 기존의 블랙 패키지를 벗어 던지고, 복숭아 컬러의 패키지로 리뉴얼 됐다. 또한 밀착력과 커버력, 도포 후에는 세미 매트하게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클리오(CLIO)]
[사진=클리오(CLIO)]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 쉬폰 블러 틴트’는 채도 높은 컬러들로 출시됐다.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는 ‘9호 복숭아 누르면 사과해’, ‘10호 자두자두 제철이야’ 총 두 가지의 호수로 출시됐으며, 쉬폰 블러 틴트 또한 퍼스널 컬러에 맞춰 사용 가능하도록 19호부터 22호까지 네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또한 화보 속에서 선보인 후로페샤날 청과 에디션 제품 3종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런칭 기념 최대 30%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클리오는 후로페샤날 청과 에디션 출시에 맞춰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5일간 서울 성수동에서 ‘클리오 후로페샤날 청과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날 NEW 후로페샤날 청과 에디션 3종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고, 야외 잔디마당과 장보기 테마로 꾸려진 마켓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이 마련될 예정이다.

더불어 경품과 한정 굿즈 등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팝업스토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사전예약 및 현장 예약을 통해 방문 가능하며, 팝업스토어 오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리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