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매장에서 고객이 김밥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 매장에서 고객이 김밥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이마트24]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이마트24가 고물가에 든든한 한 끼 식사를할 수 있는 김밥 상품군에 힘을 준다.

이마트24는 오는 27일부터 ‘오삼불고기김밥’을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오삼불고기김밥은 통통한 오징어와 고소한 삼겹살로 만든 매콤한 오삼불고기를 메인 토핑으로 해 단무지, 당근, 계란, 무쌈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3500원이다.

오는 3월 5일부터는 초저가를 콘셉트로 한 2200원 ‘힘내용김밥’을 판매한다. 이 김밥은 고물가에 소비자 부담을 덜기 위해 1년 내내 2200원이라는 가격으로 가성비를 극대화한 상품이다. 우엉, 당근, 맛살, 어묵조림, 단무지 등 기본 김밥 재료에 오독한 식감의 박고지를 넣어 맛과 식감을 한 층 더 살렸다.

더불어 오는 3월 1일부터 15일까지 모든 줄 김밥을 22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들은 카카오페이로 줄 김밥 상품을 구매 시, 2200원을 제외한 차액을 카카오페이포인트로 페이백 받을 수 있다. 단 기간 내 계정당 5000원 한도다. 

이마트24 관계자는 “모든 줄 김밥 상품에 대해 가격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2200원이라는 파격적인 금액으로 제공하는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부연했다. 

이마트24는 이를 시작으로 기존 편의점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이색적인 김밥을 순차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또 향후 다양한 김밥 관련 할인 행사와 마케팅을 진행해 ‘이마트24=김밥맛집’ 이미지를 공고히 하겠다는 구상이다. 

특히 오는 3월에는 ‘별별김밥이 다 있는 여기가 김밥맛집’이라는 메시지 하에 ‘김밥 오픈런’ 영상을 공개하고, 이색 김밥 상품을 알리는 온∙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등 김밥맛집 스토리텔링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고물가에 가성비 좋은 먹거리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맛에 대한 만족감을 높임으로써 ‘이마트24=김밥맛집’으로 포지셔닝 되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키워드
#이마트24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