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 헬로키티 블루머상하 이미지. [사진=한세엠케이]
모이몰른 헬로키티 블루머상하 이미지. [사진=한세엠케이]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모이몰른은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의 판매 호조로 2차 리오더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모이몰른은 지난 5일 산리오 코리아와 협업을 통해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을 국내 단독으로 출시한 바 있다. 산리오 베이비는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시나모롤, 포차코의 어린 시절 버전이다.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상승세를 이끌고 있다. 모이몰른의 대표 시그니처 아이템인 블루머상하와 실내복 상하세트 상품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일부 사이즈는 빠르게 품절됐다.

이러한 가운데 모이몰른은 고객들의 재입고 문의 및 요청에 힘입어 리오더를 진행, 오는 29일부터 2차 물량이 입고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매장과 한세 공식몰 스타일24 등 각종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월 18일부터 4월 7일까지 멤버십 VIP를 대상으로 할인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며, 이외에도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다채로운 혜택을 기획할 예정이다.

모이몰른 관계자는 “산리오 코리아와 손잡고 선보인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에 대한 고객들의 열띤 호응과 관심에 감사하다”며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은 귀여운 디자인과 부드러운 소재감으로 일상생활은 물론 야외활동에도 활용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아이들의 등원룩이나 선물 아이템으로 고민인 분들에게도 추천한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