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제이에스티나(J.ESTINA)
[사진=제이에스티나(J.ESTINA)]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국내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가수 아이유와 협업한 기프트 캠페인 컷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이유는 파스텔 톤의 풍선을 들고 핑크색드레스와 함께 제이에스티나의 ‘클로비아(CLOVIA)’ 주얼리를 착용했다.

또한 입체적인 클로버 쉐입과 메탈릭한 것이 특징인 ‘클로비아’ 목걸이와 펜던트를 투 웨이로(TWO-WAY) 연출 가능한 ‘클로비아 듀엘로’ 목걸이를 레이어링한 주얼리 룩을 선보였다.

‘클로비아’는 행운의 상징인 네잎클로버를 모던하게 해석한 디자인으로 ‘사랑과 행운(Love & Luck)’의 의미를 담았다.

사진 출처: 제이에스티나(J.ESTINA)
[사진=제이에스티나(J.ESTINA)]

한편 제이에스티나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아이유가 착용한 ‘클로비아’ 컬렉션 및 베스트 주얼리를 최대 19% 할인하는 시즌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클로비아’ 모티브의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를 서비스로 제공한다. 

더불어 서울 현대백화점 목동점 및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는 ‘Lucky Spring’ 화이트데이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특별한 혜택 및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

제이에스티나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상품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