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유정과 함께한 더블유 디지털 커버 화보 이미지. [사진=스와로브스키]
배우 김유정과 함께한 더블유 디지털 커버 화보 이미지. [사진=스와로브스키]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스와로브스키는 배우 김유정과 함께한 더블유 디지털 커버 화보를 23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유정은 앙증맞은 하트 팬던트를 손에 쥔 포즈와 사랑스러우면서도 새초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김유정이 스타일링한 주얼리는 스와로브스키의 SS 2024 화이트데이 컬렉션인 하이퍼볼라 하트(Hyperbola Heart) 제품이다.

사랑을 나타내는 가장 아이코닉한 ‘하트’ 모티프를 구조적인 케이지(Cage) 형태로 디자인했으며 스와로브스키 댄싱 스톤을 품은 반짝이는 증표로 구현했다.

또 다른 화보 속 김유정은 누드 톤의 핑크 드레이프 탑에 핑크 컬러 하이퍼볼라 하트 팬던트와 칵테일 링을 스타일링해 우아하고 성숙한 매력을 자아냈다.

상기된 듯 발그레한 두 볼이 강조된 메이크업에 맞는 완벽한 눈빛으로 스와로브스키 하이퍼볼라 하트 컬렉션을 완벽 소화하는 모습에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화이트 컬러의 실크 브이넥 탑에 곡선 형태의 인피니티 모티프가 강조된 하이퍼볼라(Hyperbola) 인피니티 컬렉션 이어링과 네크리스, 브레이슬릿으로 믹스매치 한 김유정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세련된 감각과 클래식한 무드를 동시에 선보인다.

스와로브스키와 김유정이 함께한 화보와 무빙 커버는 '더블유 코리아'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