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후원선수인 (왼쪽부터) 이승연, 김효주, 박은신 프로. [사진=힐크릭]
힐크릭 후원선수인 (왼쪽부터) 이승연, 김효주, 박은신 프로. [사진=힐크릭]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BYN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의 골프웨어 힐크릭은 2024년도 공식 후원 프로 골퍼 라인업을 23일 공개했다.

먼저 지난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시즌 1승을 차지하며 LPGA 통산 6승을 기록, 세계 여자 골프 랭킹 6위에 오른 김효주 프로와 후원 계약을 이어가며 올해로 7년째 동행한다.

김효주 프로 외 2022년부터 힐크릭 후원 선수로 합류 이후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데뷔 후 첫 우승 포함 통산 2승을 달성한 박은신 프로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공격적인 골프로 좋은 성적을 거둔 이승연 프로도 재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이번 시즌 KLPGA 투어에 데뷔하는 루키 주가인 프로, 군전역 후 복귀하는 KPGA 박정환 프로와 신규 계약을 맺으며 총 5명의 프로 골퍼를 후원하게 됐다.

힐크릭은 후원 선수들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이어가며 선수들을 통해 힐크릭의 골프웨어 품질과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힐크릭 관계자는 “힐크릭 골프웨어를 입는 선수들이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나아가 지속적인 후원 활동으로 프로부터 아마추어 골퍼들까지 믿고 입는 골프웨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