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마틴’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하고하우스]
‘킴마틴’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하고하우스]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하고하우스의 ‘마뗑킴’ 하이엔드 라인 ‘킴마틴(KIMMATIN)’은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킴마틴 브랜드 론칭 후 단독으로 선보이는 첫 번째 팝업스토어다.

'킴마틴'은 자유로운 러프함과 신선한 테일러링을 기반으로 한 마뗑킴의 하이엔드 프리미엄 라인이다. 마뗑킴의 자유분방한 정체성에 섬세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며, 킴마틴만의 프리미엄 가치와 독보적인 디테일로 최근 론칭했다.

이번 킴마틴 팝업스토어는 오는 28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 팝업 이스트 존에서 열린다. 팝업스토어는 '스몰 메종(Small Maison)'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다양한 디자인의 포스터가 불규칙하게 배열된 벽면과 스틸 소재의 가구, 오브제 등을 활용해 킴마틴 특유의 시크한 정체성을 공간 속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킴마틴은 팝업 오픈을 기념해 새롭게 출시한 가방, 의류들을 선공개하며 방문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은 소재감과 로고 스티치가 돋보이는 ‘킴마틴 패디드 로고백’을 포함해 ‘워시드 티셔츠’, ‘보카시 니트 집업 가디건’ 등을 킴마틴의 새로운 제품 라인업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2024 스프링 컬렉션도 선보인다. 러프한 감성에 독특한 테일러링을 더한 시그니처 루즈핏 재킷과 부드러운 터치감의 에코 레더 점퍼, 시크한 디자인의 트위드 재킷, 가벼운 스프링 봄버 점퍼 등 아우터 라인부터 이너웨어 및 하의, 슈즈 등 다양한 라인업이 준비돼 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개념해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전 제품 스페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킴마틴 패디드 로고백을 선물한다. 또한 킴마틴 팝업스토어와 동기간 일본에서 진행되는 ‘마뗑킴 오사카 팝업스토어’를 기념하는 의미로 ‘에어로케이 한국-일본 왕복 항공권’을 포함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동규 마뗑킴 부사장은 “마뗑킴 특유의 거침없는 분위기에 고급스러운 가치가 더해진 킴마틴만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많은 사람들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늘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킴마틴의 첫 시즌 라인업 2024 스프링 컬렉션은 킴마틴 팝업스토어를 비롯, 공식 홈페이지 및 하우스바이 쇼룸을 포함한 전국 마뗑킴 오프라인 매장 내 스페셜 섹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