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에 두보 2024 SS 셀렉시옹 디 컬렉션 광고 캠페인 이미지. [사진=디디에 두보]
디디에 두보 2024 SS 셀렉시옹 디 컬렉션 광고 캠페인 이미지. [사진=디디에 두보]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패션그룹 세정의 데미 파인 주얼리 ‘디디에 두보’는 2024 SS ‘셀렉시옹 디(Sélection. D)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디디에 두보는 ‘인생은 계속된다’는 의미를 담은 'Still Life(스틸 라이프)'라는 테마 아래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스스로를 기록하고 표현하는 자기 정의에서 영감을 받아 브랜드의 상징인 이니셜 ‘D’를 다양하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디디에 두보는 봄 옷차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볼드한 미니멀리즘’ 주얼리를 제안한다. 특히 이니셜 ‘D’를 나선형의 꼬임 형태로 표현한 ‘트위스트 디(Twist D)’ 디테일이 고급스러운 볼륨감을 선사해 세련된 미니멀리즘을 선보인다.

컬렉션 출시와 함께 브랜드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도 공개했다. 광고 캠페인 속 신민아는 다이아몬드가 촘촘하게 셋팅된 귀걸이와 알파벳 ‘D’가 트위스트된 형태의 링크 체인 목걸이를 레이어드해 볼드한 주얼리를 클래식하고 우아하게 연출했다.

디디에 두보의 신제품은 이날부터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판매하며, 디디에 두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만날 수 있다.

디디에 두보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올해 주목받는 패션 트렌드인 ‘미니멀리즘’을 디디에 두보만의 감성을 입혀 표현한 것이 특징“이라며 “디디에 두보가 제안하는 세련된 미니멀리즘, ‘셀렉시옹 디’ 컬렉션을 활용해 분위기 있는 봄 패션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