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하나카드는 제 8기 고객 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

하나카드 고객 패널은 소비자 의견을 전달 받고 소통하기 위한 목적으로 지난 2017년 시작됐다. 

8기 패널은 15명으로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세대·지역·직업군으로 구성됐다.

앞으로 하나카드의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부족한 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개진할 계획이다. 금융취약계층을 위한 서비스 편의성 점검과 함께 디지털 채널의 활용도 제고 활동 등 금융 전반에 걸친 여러 주제에 대해 활동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10개월간 8기 고객 패널 활동을 다방면으로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고객 패널분들의 날카로운 지적과 개선사항에 대해 적극 경청하고 내부 프로세스에 반영하는 등 손님에게 먼저 다가가는 하나카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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