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수도권1취재본부 권오경 기자]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 구민체육센터에서 운영하는 유아체능단이 지난 16일(금) 오후 1시 센터 체육강의실에서 2023학년도 유아체능단 졸업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동대문구민체육센터 유아체능단 졸업식. [사진=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동대문구민체육센터 유아체능단 졸업식. [사진=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이번 졸업식에는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7세 상어반 18명의 단원이 졸업했으며,공단 인택환 이사장이 직접 참석해 아이들의 새로운 도약을 격려하는 시간과 ▲졸업증서 수여 ▲우수교사 표창 ▲7세 학부모운영위원 감사장 전달 ▲유아체능단 3년 재원 특별상을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한 해 동안 단원들과의 추억을 되새기는 추억 영상 방영을 통해 졸업단원과 학부모님들께 잊지 못할 즐거운 추억을 남겼다.

인택환 이사장은 졸업식 축사를 통해“우리 상어반 단원들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초등학교에 입학해서도 우리 체능단에서 배웠던 것들을 기틀 삼아 초등학교에서도 보다 큰 꿈을 향해 씩씩한 모습으로 도약하기를 바란다”라고 격려했다.

한편, 동대문구민체육센터 유아체능단은 5~7세 유아를 대상으로 인라인스케이트ㆍ수영 등 체육 프로그램, 영어ㆍ한글ㆍ수학ㆍ영재 과학 등 교육 프로그램 및 미술 등 예체능 프로그램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체능단이다.

이 밖에도 야외활동, 스케이트 수업과 같은 다양한 체험활동까지 마련돼 다른 교육기관에 등록할 필요 없이 유아체능단 하나로 유아의 신체발달과 정서발달을 조화롭게 유도해 자유롭고 창의적인 어린이로 성장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유아체능단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화(☎02-6929-0768)로 문의하면 보다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