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현지 모델 발탁
에이지투웨니스가 중국 현지 인기 남성 배우 진철원을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에이지투웨니스]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중국에서 인지도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중국 현지 인기 남성 배우인 ‘진철원(陈哲远)’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탄탄한 연기력과 함께 세련된 이미지를 지닌 배우 진철원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감성과 감각을 만족시키는 뷰티’라는 가치와 부합했다는 평가다. 

진천월은 지난해 중국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호응을 얻은 작품 ‘투투장부주(偸偸藏不住)’의 주연이자, 2024 웨이보의 밤에서 ‘라이징스타상(青云飞跃演员)’을 수상한 바 있다. 

앞으로 AGE20’S는 중국 SNS 채널인 웨이보, 샤홍수, 틱톡 등에서 약 1842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진철원과 함께 라이브 방송 등을 진행하며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오프라인 행사 및 브랜드 팬덤 마케팅을 통해 현지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한다. 

AGE20’S는 중국 현지 모델 발탁과 더불어 브랜드의 밸류업을 목적으로 AGE20’S의 럭셔리 라인 신제품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를 출시하며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나섰다. 고귀함을 상징하는 24K 금과 가죽 소재의 케이스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은 물론 제품의 소장 가치를 더했다.

이에 AGE20’S는 진철원과 함께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를 소개하는 브랜드 영상을 현지 SNS 채널에 공개했다. 브랜드 영상은 엘리베이터라는 한정된 공간 속에서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를 사용해 짧은 시간 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이며 고층으로 향해가는 진철원의 당당하고 고급스러운 모습을 담았다. 

AGE20’S 담당자는 “AGE20’S는 중국 현지 모델 발탁과 브랜드의 고급화 전략에 맞는 신제품을 출시하며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것”이라며 “앞으로 브랜드 모델 진철원과 함께 중국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하며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