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산청한방약초축제 모습[사진=산청군]
제23회 산청한방약초축제 모습[사진=산청군]

[이뉴스투데이 경남취재본부 박영준 기자]산청축제관광재단이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명예 문화관광축제인 ‘산청한방약초축제’ 포스터 디자인을 공모한다.

공모자격은 디자인, 인쇄, 또는 광고 관련 사업자 등록업체 중 선정 후 포스터와 리플릿(3개 외국어 포함) 제작, 납품이 가능한 업체다.

주제는 축제 핵심 키워드인 ‘전통한방’, ‘항노화 웰니스’, ‘동의보감’, ‘지리산 산청 청정약초’ 등의 뜻과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표현한 작품이면 되고, 오는 3월 8일 오후 6시까지 접수한다.

산청축제관광재단은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6일까지 동의보감촌 일원에서 개최하는 제24회 산청한방약초축제의 의미를 상징화하고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한 독창적인 디자인에 주안점을 두고 심사할 계획이다.

이승화 산청축제관광재단 이사장은 “제24회 산청한방약초축제는 2023산청엑스포 성공개최에 따른 인프라를 활용하기 위해 동의보감촌에서 개최한다”며 “구절초가 만개하는 자연경관과 한방약초, 항노화 웰니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한 휴식과 치유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