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한국사업장 부평 본사에서 윌리엄 헨리 GM 해외사업부문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부문 전무(1열 오른쪽에서 네번째) 및 구스타보 콜로시 GM 한국사업장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1열 오른쪽에서 두번째)을 비롯한 GM 임직원과 전국 약 350여 개의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들이 16개소 우수 서비스센터의 수상을 축하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GM]
GM 한국사업장 부평 본사에서 윌리엄 헨리 GM 해외사업부문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부문 전무(1열 오른쪽에서 네번째) 및 구스타보 콜로시 GM 한국사업장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1열 오른쪽에서 두번째)을 비롯한 GM 임직원과 전국 약 350여 개의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들이 16개소 우수 서비스센터의 수상을 축하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GM]

[이뉴스투데이 노해리 기자] 제너럴 모터스(GM)는 21일 전국의 쉐보레, GMC, AC델코(ACDelco)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 350여명을 초청해 2024 서비스 네트워크 컨퍼런스를 열었다고 밝혔다. 참석자들은 이 자리에서 서비스의 획기적 개선을 통한 GM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 및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결의를 다졌다.

GM 한국사업장 부평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컨퍼런스는 헥터 비자레알(Hector Villareal) 사장 겸 CEO, 구스타보 콜로시(Gustavo Colossi)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 윌리엄 헨리(William Henrie) GM 해외사업부문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부문 전무를 비롯해 GM 한국사업장의 임직원 및 전국 약 350여 개의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날 컨퍼런스에 참가한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들은 서비스의 획기적 개선을 위한 2024년 발전 과제를 공유하는 한편, 업계의 최신 서비스 트렌드, 고객 만족 전략 등 다양한 서비스 향상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또 GM과 전국의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들은 국내에서 GM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통한 쉐보레, GMC, ACDelco 브랜드의 서비스 위상 강화를 위한 결의를 다지는 한편,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와의 상생을 모색하는 자리를 가졌다.

아울러 서비스 운영 및 고객만족 부문 우수 네트워크 16개 서비스 센터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으며, 이 밖에도 우수 네트워크의 노하우 공유 등 서비스 네트워크의 목소리를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GM은 이 결과를 토대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후속 대책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다.

컨퍼런스에서 비자레알 사장은 “GM 차량의 품질에 걸맞은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전국의 모든 서비스 네트워크와 함께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서비스 혁신을 도모하고자 이번 컨퍼런스를 개최했다”며 “‘모든 일의 중심에는 고객이 있다’라는 GM의 고객 최우선 가치 아래, 올해는 전체적으로 고객 서비스 품질을 한단계 끌어올리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M은 이번달 초 미디어 간담회를 통해 올 한 해 판매와 서비스 영역에서 GM만의 고유한 고객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내수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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