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곡교회와 더코너스톤 관계자들이 기부물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수원특례시]
내곡교회와 더코너스톤 관계자들이 기부물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수원특례시]

[이뉴스투데이 경기1취재본부 김승희 기자] 수원특례시(시장 이재준)는 21일 내곡교회(서울 내곡동)와 봉사단체 더코너스톤이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시에 560만원 상당 생활용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시는 수원시여성의쉼터 등 여성보호시설 3개소에 기부물품을 분배할 예정이다.

이날 시청 본관 로비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이진영 내곡교회 담임목사, 박요한 더코너스톤 대표, 여성보호시설 관계자, 박란자 수원시복지여성국장 등이 참석했다.

이진영 내곡교회 담임목사는 “우리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하게 겨울을 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 물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여러 방법으로 나눔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박요한 더코너스톤 대표는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우리 이웃들이 행복하게 새해를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 “나눔을 실천해 주신 내곡교회와 더코너스톤에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기부 물품을 수원시 여성보호시설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내곡교회는 취약계층과 지역사회에 지속해서 나눔활동을 펼치고 있다. 더코너스톤은 꾸준히 수원시에 후원하는 대표적인 봉사단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