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이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Heal us)’를 론칭했다. [사진=고운세상코스메틱]
고운세상코스메틱이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Heal us)’를 론칭했다. [사진=고운세상코스메틱]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Heal us)’를 선보이며 색조 시장에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 

힐어스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와 웰니스 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 (VIVIDRAW) 이후 세 번째로 론칭하는 브랜드이자 처음으로 선보이는 색조 브랜드다.

이번에 론칭한 힐어스(Heal us)는 ‘숨 쉬는 아름다움(Breathing Beauty)’이라는 슬로건 하에 피부가 숨 쉬듯 편안한 메이크업으로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마주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의미를 담아 탄생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숨 쉬듯 편안한 숨결 텍스처™와 맑고 투명한 수분 글로우를 구현한 ‘숨결 글로우’ 컬렉션을 선보인다. 해당 컬렉션 제품에는 피부에 발라도 답답함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구현하고자 피부에 공기를 통하게 하는 통기성 증가 테스트를 완료한 숨결 텍스처™를 적용했다.

또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독자개발한 성분이자 항스트레스를 위한 ‘홀리바질™’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컬렉션 전 제품에 대한 글로벌 비건 인증을 완료했으며, 향료 등 알레르기 유발 성분 및 해양 생태계 유해 성분을 제외하는 등 윤리적 가치도 반영했다.

숨결 글로우 컬렉션은 △에센스 성분을 70% 함유해 맑게 차오르는 수분 광채 피부 표현 및 피부 투명도·광채·밀착력까지 24시간 지속시켜주는 ‘숨결 쿠션 글로우’ △피부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다각도에서 은은하게 빛나는 투명 글로우 피부를 연출해 주는 ‘숨결 파운데이션 글로우’ △톤 코렉팅부터 커버, 컨투어링까지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멀티 팔레트 ‘숨결 컨실러 팔레트’ 등 3종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피부 톤과 무관하게 누구나 잘 어울릴 수 있는 뉴트럴 컬러로 출시했다. 

특히 숨결 쿠션 글로우는 구독자 62만 명의 유튜버 ‘디어제리’와의 공동 개발을 통해 출시됐다. 디어제리는 맑고 촉촉한 수분 광과 스킨케어를 한 듯 편안한 사용감을 가진 쿠션을 위해 제품 기획부터 품평 등 개발 전 과정에 참여했으며, 향후 제품을 활용한 자연스러운 피부 메이크업 노하우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김자경 고운세상코스메틱 BM1팀 매니저는 “’건강한 피부로 누구나 고운세상’이라는 기업 슬로건에 발맞춰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메이크업을 하는 동안 본연의 아름다움을 마주할 수 있는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오는 24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힐어스 브랜드 론칭 기념 숨결 글로우 라인 전 제품을 최대 53% 할인 혜택가에 판매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