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위메이드]
[사진=위메이드]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위메이드커넥트는 모바일게임 ‘서먼헌터 키우기’에 인기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 제휴 캐릭터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갓 오브 하이스쿨’과의 제휴를 통해 출시되는 캐릭터는 1·2차에 걸쳐 각각 2명의 캐릭터가 각성 전후 버전의 동료와 코스튬으로 게임에 합류할 예정이다. 21일 1차 업데이트에서는 원작의 주인공 ‘진모리’와 최종 보스 박무진이 ‘서먼헌터 키우기’의 신규 코스튬 4종 및 동료 2종으로 선보였다.

특히 제천대성·절대신 등으로 불리는 이들 캐릭터는 원작 웹툰의 인기 캐릭터가 도트 디자인으로 구현되며 방치형 육성 캐릭터로 등장한다는 점에서 전투와 전략 등 이색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진모리’와 ‘박무진’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비롯해 미니 게임, ‘연성 마법진’, 펫 한계 돌파 등 재미를 더할 신규 콘텐츠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위메이드커넥트 관계자는 “‘갓 오브 하이스쿨’의 최강 인기 캐릭터들을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번 제휴가 전략, 방치, RPG로 즐기는 웹툰 캐릭터의 이색 재미를 전할 것”이라며 “추가될 원작 캐릭터 2명은 2차 업데이트를 통해 4월 초 ‘서먼헌터 키우기’에 합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출시 직후 구글플레이 인기 1위 등 방치형 RPG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서먼헌터 키우기’와 ‘갓오브 하이스쿨’의 제휴 이벤트는 4월 25일까지 진행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